3PL 물류대행(풀필먼트)
1.복잡하고 비싼 택배비 쓰면서 쇼핑몰택배사용하는대신 저희에게 맡겨주시면 물품보관 및
택배발송을 저렴하게 서비스해드립니다.
2.쇼핑몰,소셜커머스,단발성,오픈마켓,종합몰,폐쇄몰,판촉물,기프트상품 서비스가능
3.토탈 솔루션 제공: 입고,검수,분류,보관,포장,출고,재고관리,반품관리
4. 24시간 CCTV 및 화재경보시스템 작동, 화재보험 가입
5. 습도와 온도를 유지하여 안전한 물품보관
FAQ(자주 하시는 질문)
1.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지역지점마다 상이한데 우체국,롯데택배,CJ대한통운,한진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물성과 제품 특징에 가장 유리한 택배사를 적용합니다.
2. 발주서는 몇시까지 보내드려야 하나요? 보통 오전에 1번 오후에 1번 2번 발주서를 받고 있습니다.
3. 창고 보관비는 어떻게 되나요? 창고보관비는 기본적으로는 무료이나 물성과 나가는 수량에 따라서
추가가 있을수 있습니다.
4. 단가는 어떻게 설정이 되나요? 3PL 단가는 상담하여 포장의 난이도, 월발송수량,물품의 크기에
따라서 개별적으로 설정됩니다.
5. 담당자와 소통은 어떻게 하나요? 저희는 1:1 담당자 지정제로 업체담당자가 지정되어 실시간 으 로소통하실수 있습니다.
6. 재고관리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들마다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이 상이하여 담당자와 협의하여
재고관리 프로세스를 협의해 나갑니다.